메단의역사

메단은인도네시아의 3번째도시이자북수마트라주의수도입니다. 이도시는중국외에도페낭, 싱가포르와극단적인상업관계를맺고있습니다. 이도시는농가사업에대한빠른개발, 첫번째담배, 그후고무와야모에감사했다. 지금까지농산물, 특히고무와야자오일의수출이중요합니다. 메단주변에는대규모산업지역이있습니다. 이마을은엄청나게성장했지만, 여전히전쟁식민지건축의많은화재를발견할수있습니다그흥미로운과거의확립을제공. 이지역은 7세기에팔렘방의이불교스리비자야제국의일부를형성했으며, 이후 16세기초까지지속된동자바의힌두마자파히트제국의일부를형성했다.

이슬람이아체의술탄과함께도착한후 16 세기후반에시작되었다 50% 아체왕국의일부가되었고아체의술탄과남부수마트라의술탄사이의충돌의사이트되었습니다. 네덜란드와영국은 17년과 1800년동안이지역을장악하기위해애쓰였고, 1871년에는수마트라에대한이해관계를네덜란드로선포했으며, 1903년네덜란드가북부지역의모든책임을맡았다고밝혔다. 섬.

Wonderful Indonesia

정치적불안과더큰자율성에대한요구로인해인도네시아정부는 1956년에아체에게특정반자치적지위를부여했다. 북서쪽에서남동쪽으로흐르는바리산산맥의바탁고원은이나라의약 3분의 2를차지한다. 2010년 400여년동안휴면상태였던시나붕산, 시바야크산, 소리마라피산등활화산과멸종위기에처한화산콘을통해이화산을압도하고있습니다. 고원의중간에가까운, 2의고도, 985 피트, 호수토바, 초기대규모화산폭발의잔해입니다. 호수의중심에는길이 27km, 폭 12km의사모시르섬이있으며, 이섬은좁은사람이호수의서쪽해안과연결할수있습니다.

고원은남쪽과북쪽에늪이있는해안저지대에의해남쪽서쪽에측면이다. 하구에깊은슬픔을느낀다는해안지역은이저지대정착지의대부분이있는곳입니다. 아사한강은남동부해안에서토바호수를배수하고바루문, 빌라강, 쿠알라강은고원의남쪽경사면에서내려와말라카해협에서흐릅니다. 가디스강은인도양의서쪽경사면을배수합니다. 2004년부터인도양쓰나미가서해안지역과근해섬을침수하여생계와생명이광범위하게파괴되었습니다.